슬라이드 이미지01
상단 로고
LOGIN   JOIN
 | 
 | 
 | 
 | 
 | 

“낙태죄 폐지하라” 여성인권 정책마다 등장하는 천주교 낙태고민상담 약물중절부작용

zoqof | 2023.07.28 11:35 | 조회 36

미­프진 후기 관련 찾기힘든 아이템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미­프진 후기 관련한 신속 아이템모음 입니다.

미­프진 후기 관련해서 속시원히 알려줄수 있는 페이지 이제 껏 없었지요?

인터넷 웹서핑을 많이 해봐도 미­프진 후기 에대한 확실한 아이템를 아주 어렵더라고요..

여기저기 다녀보면 미­프진 후기 랑 관련도 없는 내용만 나오고..

그런분들에게 도움되시라고 미­프진 후기 관련한 아이템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가보시면 마음에 드실꺼라고 확신하구요..나름 최고의 페이지라고 판단이 되서 올려드립니다.


미­프진 후기 관련해서 도움되셔셔 기쁜하루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래 꼭 클릭!!

미­프진 후기 더 자세히 알아보기

“낙태죄 폐지하라” 여성인권 정책마다 등장하는 천주교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김희진 입니다

“낙태죄 폐지하라” 여성인권 정책마다 등장하는 천주교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Womad)’에 성당 방화를 예고하는 글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앞선 10일에는 워마드 회원이 가톨릭 미사 의식에서 사용하는 성체 훼손 사진을 올려 신성모독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4시 8분 한 워마드 회원은 “7월 15일 성당에 불을 지르겠다”는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천주교와 전면전 선포한다. 임신 중절 합법화 될 때까지 매주 일요일에 성당 하나씩 불태우겠다”고 적었다.

방화를 예고한 회원은 ㄱㅈ성당’이라는 암호 같은 표현을 썼는데, 이것은 부산시(市)에 자리한 성당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부산에서 ‘ㄱㅈ’이라는 초성의 성당은 4군데 있다”면서 “이들 성당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는 한편 방화를 예고한 게시자도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워마드는 성 소수자나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남성을 혐오한다’는 모토로 탄생한 사이트다. 지난 10일에는 또다른 워마드 회원이 성체 위로 신성모독에 해당하는 낙서를 하고 불로 태운 ‘인증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의 제목은 “예수 XXX 불태웠다”였다. 그는 “천주교는 지금도 여자는 사제도 못 하게 하고 낙태죄 폐지 절대 안 된다고 여성인권 정책마다 반발하는데 천주교를 존중해 줘야 할 이유가 어디 있나”라고 적었다.

성체는 예수가 최후의 만찬 때 사도들에게 나눠주었던 빵으로 예수의 육신으로 간주된다. 가톨릭 교회법에서 성체를 내던지거나 독성의 목적으로 빼앗아 가거나 보관하는 자는 파문 제재를 받을 만큼 대죄로 여겨진다. 교인들은 미사 의식 때 “모신다”라는 표현을 쓰면서 성체를 두 손으로 받으며 신성시하고 있다.

이에 한국 천주교 주교회의는 “거룩한 성체에 대한 공개적 모독 행위는 절대 묵과할 수 없으며, 그것이 보편적 상식과 공동선에 어긋나는 사회악 이라면 비판 받아야 하고, 법적 처벌도 이뤄져야 한다”고 규탄했다.

 




relevance: #미프진 특허증   #미프진 처방   #미프진 고객후기글   #미프진 복용후기   #미프진 처방  
미프진 사용후기
처음엔 약으로 될까 싶어 불안했는데
약 복용하며 수술보다 안전하게 몸에 큰 무리없이 유산이 가능해 정말 좋았어요 복용하는동안 귀찮으실텐데 물어보는 것마다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Tags:
# 임신수정증상   # 자연인공유산   # 약물낙태 부작용   # 임신 중절 약값   # 유산통증  


답변 준비 중입니다.